박석환 한국가스연맹 사무총장.
박석환 한국가스연맹 사무총장.

[투데이에너지]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난 20년간 변함없는 열정으로 가스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신기후체제 하에서 세계 에너지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또한 환경친화적 에너지 사용증대를 위한 에너지 전환 정책이 업계의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 가스업계도 에너지믹스의 변화 움직임을 예의주시하며 그에 따른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투데이에너지가 국내외 에너지시장의 환경변화를 분석해 비전을 제시하는 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우리 연맹 또한 가스업계를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회원사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 제공에 힘쓰는 동시에 세계가스업계 최대 행사인 2021 세계가스총회 개최준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지난 6월부터 향후 3년간 IGU(국제가스연맹) 회장국으로 활동하게 된 만큼 2021년 6월21부터 25일까지 대구에서 개최되는 세계가스총회는 우리나라가 세계가스업계의 중심으로 도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국가적 행사인 2021 세계가스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 번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