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공단 인천지역본부가 ‘2018년 인천 에너지효율대상 포상 및 신재생에너지 기술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한국에너지공단 인천지역본부가 ‘2018년 인천 에너지효율대상 포상 및 신재생에너지 기술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나영 기자] 한국에너지공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서광준)는 인천광역시와 15일 인천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시, ·구 에너지담당 공무원, 기업체 에너지관리 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인천 에너지효율대상 포상 및 신재생에너지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

11월 에너지절약의 달을 맞아 일반인, 기업체 및 공공기관 등에서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에너지절약의 중요성을 널리 전파한 공로자들을 발굴 표창하여, 범국민적 에너지절약과 효율적 사용 문화를 확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표창에서는 그간 섬·원도심 에너지효율화사업, 신재생에너지 활성화, 인천의 특성과 문화를 접목한 에너지전환 캠페인 개최 등 에너지효율향상 및 에너지절약을 선도적으로 실천한 한국에너지공단 인천지역본부 등 개인 및 단체에 인천광역시장 표창 등 총 21명에게 수여했으며 신재생에너지를 주제로 한 기술세미나도 개최했다.

이날 서광준 인천본부장은 인천 에너지효율대상은 에너지부문 수요관리 및 효율향상에 크게 기여한 인천지역 공로자를 앞으로도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