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E&S가 연탄과 생필품을 의정부 신곡동 일대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대륜E&S가 연탄과 생필품을 의정부 신곡동 일대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주)대륜E&S(대표 김성회)는 13일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대륜E&S의 임직원이 연탄 5,000여장을 의정부시 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해 그 중 일부를 의정부시 신곡동 일대에 직접 배달하고 쌀과 라면 등 생필품도 함께 전달하는 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대륜이엔에스의 한 관계자는 “짧은 시간이지만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응원이라도 될 수 있어 너무 보람 있었다”라며 “따뜻한 정이 있는 기업의 일원으로서 이러한 온기나눔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륜E&S는 매년 공급권역 내 그룹홈 후원,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소외된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또 대륜E&S는 서울 강북/노원/도봉/성북구 일원과 경기 의정부/양주/동두천/포천/연천지역에 보다 안전한 도시가스를 공급하고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