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문쾌출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장
[신년사] 문쾌출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장
  • 투데이에너지
  • 승인 2019.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책임과 회원간 이해 돈독히
▲ 전국보일러설비협회
문쾌출 회장

[투데이에너지]가스 등 에너지 산업계에 종사하는 임직원 여러분!

먼저 저희 전국보일러설비협회에 한 해 동안 보내주신 후원과 성원에 힘입어 무사히 2018년(戊戌年)을 마감하고 2019년(己亥年)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협회와 회원사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8년도를 돌아보면 많은 일들이 있었던 해인 것 같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 남북 단일팀 구성 성공리에 개최, 미국의 기준금리인상과 신흥국 통화가치 하락, 중국과 미국의 국제무역 환경의 긴장고조, 트럼프 발 보호무역주의로서 FTA 재협상, 남북 정상회담 및 싱가포르 북미 정상회담, 제3차 평양남북정상회담 백두산 천지 등반, 근로시간단축과 9.13부동산 정책, 최저임금의 인상, 탈원전 에너지전환 로드맵 확정, 유류세 인하, 제7회 6·13지방선거 등 많은 일들이 일어나 우리 시공인에게도 직·간접적으로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수 많은 변화 속에서도 우리들 각자가 사회적 역할들을 충실히 하다보면 어렵고 힘들 때에도 우리 모두가 서로에게 위로와 격려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우리 시공인들도 에너지절약과 가스안전사고예방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시 한 번 가다듬고 우리가 갖고 있는 재능으로 국가와 지역사회에 봉사를 하며 사회적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또 회원 상호간의 이해와 친목을 더욱 돈독히 하겠습니다.

2019년도는 己亥年 ‘己’는 땅, 황색을 의미하고 ‘亥’ 돼지를 의미하므로 ‘황금돼지의 해’입니다.

2019년 황금돼지 해에는 모두 부자 되시고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