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LPG진흥협회
김희철 회장

[투데이에너지]존경하는 LPG산업 관계자 및 (사)한국LPG진흥협회 회원여러분. 2019년 황금돼지 해인 기해년을 맞아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국내외 뿐만 아니라 한국LPG진흥협회 역시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를 보내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한국LPG진흥협회의 발전을 위해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19년 기해년은 LPG산업분야의 역동적 역할을 통한 경제발전은 물론 일자리 창출의 주역이 되고 우리 협회의 ‘미래 100년 대계’의 초석을 다지는 원년이 되기를 간절히 기원드립니다.

한국LPG진흥협회는 LPG의 복잡한 유통과정을 간소화하고 노후된 철제용기를 스마트안전용기로 교체하는 등 다각적인 변화를 통해 국민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에너지를 활용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또한 전국 LPG업계 종사자의 권익과 복지를 실현하는데 그 존재가치를 두고 항상 회원들과 소통하며 ‘회원들을 위한, 회원들에 의한, 회원들이 주인인 한국LPG진흥협회’가 되도록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영원한 동반자인 회원여러분. 청정연료인 LPG의 확대 공급, 에너지 취약계층의 실질적 복지 증진 그리고 LP가스업계에 종사하고 계신 관계자 및 회원의 환경개선과 권익 옹호를 위해 협회와 여러분들이 함께 손을 맞잡고 뭉친 우리의 힘으로 우리 앞에 놓여있는 난제들을 하나하나 극복해 나갑시다.

밝아오는 2019년 새해에는 새로운 희망들이 우리를 찾아오리라 기대해 봅니다. 아울러 LPG업계 종사자와 협회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