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친환경 습관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친환경 습관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경동나비엔이 ‘아빠는 콘덴싱 쓰잖아’ 광고 캠페인에 이어 일상 속 친환경 습관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아빠는 콘덴싱 쓰잖아’라는 광고 메시지로 콘덴싱보일러의 사용을 통해 친환경 생활에 동참할 것을 권유한 것처럼 개개인의 작은 노력을 모아 환경을 위한 의미 있는 실천을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경동나비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콘덴싱보일러를 사용해 지구를 지키고 있다고 설명하는 광고 속 아빠처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있는 각자의 노력을 댓글로 달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아이패드를 제공하며 2등 당첨자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등 당첨자 10명에게는 친환경 숄더백을 증정한다. 또한 ‘지구 지킴이상’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플라스틱 빨대를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 대나무 빨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의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콘덴싱 광고 캠페인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콘덴싱보일러에 대한 관심이 조금씩 높아지고 있어 반갑다”라며 “이번 SNS 이벤트가 콘덴싱보일러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 환경을 지키기 위해 실천할 수 있는 작은 노력들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