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
박승우 회장

[투데이에너지]2019년 새해를 맞이해 가스시설시공업계에 종사하시는 회원사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는 회원사의 권익보호와 경영환경개선에 적극 노력해 왔습니다.

가스설비공사 직접발주 확대, 관계법령의 제도개선, 적정공사비 수주, 불공정 행위 관행 근절 등 가스시설시공업계의 현안사항과 애로사항을 해결하려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특히 2018년에는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체계적인 준비 및 봉사활동에 적극 노력해 제도권 밖의 정말 어려운 처지에 계시는 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협의회는 제도권 밖의 소외계층과 저소득층, 독거노인의 가스시설 개선사업 등 서민안전 지원을 통해 국민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가스사용에 역점을 둘 계획입니다. 가스시설시공업 회원사 여러분도 국민안전 국민행복을 위해 다함께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이러한 사업 활동을 바탕으로 올 한 해 협의회가 앞장서 어려운 대내외 경영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감은 물론 한 단계 더 높은 발전의 기회로 삼아 힘차게 비상해 나가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선 회원 여러분의 단합과 협력이 절실합니다. 협의회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 가는데 가스시공업계의 자발적인 동참과 적극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저가수주와 과당경쟁을 자제하고 내실 있는 경영체제 구축에 우리 모두의 힘과 지혜를 공유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가스시공업계 근로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