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미러형 전자레인지, 블랙메탈 냉장고, 메탈 콤비 냉장고(좌부터).
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미러형 전자레인지, 블랙메탈 냉장고, 메탈 콤비 냉장고(좌부터).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캐리어에어컨이 제12기 프로슈머인 ‘2019 클라윈드 냉장고&전자레인지 체험단’을 발족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간다.

지난 25일 캐리어냉장 대회의실에서 발족한 ‘2019 클라윈드 냉장고&전자레인지 체험단’은 총 5인으로 이번 달부터 오는 3월까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기능과 활용법을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에 공유할 예정이다.

체험단 중 3명에게는 2개 제품(신제품 ‘클라윈드 블랙메탈 냉장고(2월 출시 예정·168ℓ)’와 스테디셀러 ‘클라윈드 미러형 전자레인지’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2명에게는 소형 가구에 안성맞춤인 ‘클라윈드 메탈 콤비 냉장고(295ℓ)’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제12기 프로슈머’가 체험할 ‘클라윈드 메탈 콤비 냉장고(295ℓ)’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상냉장·하냉동방식의 2-도어(two-door) 제품이다. 상대적으로 사용 빈도가 높은 냉장 보관실은 상부에, 장기 보관의 쓰임새가 큰 냉동칸은 하부에 배치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이외에도 △동급 최대 넉넉한 용량의 냉장칸 △자유로운 위치 조절이 가능한 이동도어포켓 △다양한 용도의 4칸 선반 △90도까지 오픈 가능한 세이프티 도어 등의 이점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윈드 블랙메탈 냉장고(168ℓ)’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1인가구 뿐만 아니라 사무실, 호텔, 좁은 공간 등에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뛰어난 에너지 세이빙 기술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해 전기요금 부담을 최소화 했다.

‘클라윈드 미러형 전자레인지’는 불필요한 기능은 빼고 꼭 필요한 기능만 제대로 갖춰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프리미엄 메탈 디자인과 디지털 LED 디스플레이를 채용해 주방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또한 원터치 방식으로 원하는 음식을 쉽게 요리할 수 있으며 설정하는 무게에 따라 시간이 자동으로 지정되는 무게 맞춤 해동 기능, 6단계 출력방식 등으로 간단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앞으로도 캐리어에어컨은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