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봉 한전원자력연료 사장(우)이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김영근 관장에게 명절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정상봉 한전원자력연료 사장(우)이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김영근 관장에게 명절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정상봉)는 설 명절을 앞둔 29일 회사 인근에 소재한 송강복지관과 유성구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한 온누리상품권과 자매마을에서 구입한 과일 등의 물품은 각 복지시설을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전원자력연료는 회사 고유의 사회공헌 브랜드 ‘무지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해 에너지 소외계층에 대한 전기설비 개선, 난방비 후원 및 재난대비용품 기증 등을 비롯해 과수농가 지원, 전통시장 활성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음악회 공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매년 펼쳐 기부와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정상봉 한전원자력연료 사장은 “어려운 이웃에 관심과 사랑을 나누는 훈훈한 명절이 되길 바라며 우리가 준비한 작은 정성으로 이웃들이 따뜻한 설날을 맞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