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건설/건축 전문 전시회 ‘2019 코리아빌드(KOREA BUILD 2019, 구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

보쉬 전동공구는 이번 전시회가 보쉬만의 강력한 혁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방문객들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는 이번 전시회에서 차원이 다른 배터리 성능을 보여주는 ProCORE18V 배터리 시리즈를 중심으로 ProCORE18V와 함께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내는 더욱 강력하고 연결성 및 IoT 기술을 적용해 ‘혁신적’이고 ‘스마트’한 ‘사용자 중심’의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측정공구, 정원공구, 전동공구 액세서리를 비롯해 드레멜, 프레우드, 시아 등 훼밀리 브랜드까지 모든 제품군과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최근 출시한 ProCORE18V 배터리 시리즈는 4.0Ah, 8.0Ah, 12.0Ah(2019 상반기 출시 예정)로 구성돼 다양한 작업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의 배터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셀 보호 기능, COOLPACK 2.0기술 등 최신 셀 기술과 최상의 발열 관리 기술로 작업 효율성을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시켰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이번 전시회에서도 보쉬의 최신 커넥티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시장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구매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된다. 보쉬 파워체인지 카바이드 홀소를 현장에서 구매하면 카바이드 홀소 전용 아버를 무상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라쳇세트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권 상품권을 지급한다. 전시회 기간 내 현장에서 제품(단, 전동공구 액세서리, 부품, 프레우드, 시아 제외)을 구매하고 보쉬 온라인 멤버쉽사이트에 제품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커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전시회 기간 내 현장에서는 SNS에 제품 업로드 시 경품을 증정하는 보쉬 포토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보쉬 전동공구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에 보쉬 부스 방문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대표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보쉬 전동공구의 전브랜드와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자리가 되도록 준비했다”라며 “특히 올해는 강력한 보쉬의 배터리 기술과 충전 공구의 높은 시너지 효과를 직접 체험하며 충전 공구의 최신 기술력과 트렌드를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