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가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전국 순회 로드쇼를 개최한다.
윌로펌프가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전국 순회 로드쇼를 개최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윌로펌프가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제품 전시 전국 순회 로드쇼를 통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간다.

이번 로드쇼는 소비자는 고객들의 작업 현장이나 공구상가를 직접 찾아가 고객이 펌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윌로펌프는 로드쇼 기간 동안 윙바디 트럭을 운영, 윌로펌프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3월부터 7월은 농업용 펌프와 같은 생활용 제품이, 9월부터 11월까지는 부스터시스템 등 산업용 제품이 전시된다. 생활용 전시 기간에는 프리미엄 제품 HiMulti 5와 신제품 PE-410MA의 데모 키트가 설치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각 지역 공식 대리점을 통해 전문적인 기술 상담을 통해 고객의 목적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거나 제품의 특성을 미리 확인이 가능하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과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도 준비될 예정이다.

윌로펌프의 로드쇼 관계자는 “실구매자와 사용자가 많이 모이는 곳을 직접 찾아가 제품 전시와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실제 제품을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갖고 찾아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부 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윌로펌프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wilopumpkorea) 및 홈페이지에서 매월 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