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홈쇼핑 세트 가상 이미지.
NS 홈쇼핑 세트 가상 이미지.

[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창호전문기업 윈체가 NS홈쇼핑에 진출, 오는 26일 오후 8시40분 첫 방송을 통해 고기능 단열 pvc창호인 ‘슈퍼글라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퍼글라스 패키지’는 창호 단열의 핵심인 유리창에 3중으로 단열 장치를 적용한 제품이다. 열차단 특수유리인 ‘로이유리’를 사용했으며 복층 유리의 외측과 내측 사이에 아르곤가스를 주입해 열 교환 현상을 차단했다. 복층 유리 사이에 열 전도율이 낮은 최고급 단열 간봉도 적용해 단열 효과를 극대화했다.

윈체는 이번 NS홈쇼핑 방송에서 고객들의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창호를 시공한 고객에게(최소 설치면적 17.4m² 이상) 최근 인테리어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문 혹은 미세먼지로 인해 필수 가전이 된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건조기 중 고객이 선택한 1개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시공과 AS를 받을 수 있으며 고객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36개월 분납과 구매 후 12년 동안 무상으로 보증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윈체의 관계자는 “B2C시장에서 대형 건설사들에게 인정받았던 탁월한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선보일 수 있어 올해에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 시공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윈체 제품으로 부담없이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