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정수기를 꼼꼼하게 점검하고 있다.
LG전자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정수기를 꼼꼼하게 점검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의 신개념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이 렌탈서비스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은 LG전자 케어솔루션이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구축, 운영함으로써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LG전자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케어솔루션은 정기적으로 핵심부품을 새로 교체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하고 제품이 항상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점검하는 등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생활가전 제품들을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신개념 서비스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 정수기, 건조기, 전기레인지, 스타일러, 안마의자, 얼음정수기냉장고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생활가전 7종을 대상으로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단순히 제품을 임대해주는 렌탈에 비해 전문성과 진정성을 갖춘 세심한 관리를 통해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케어솔루션 대상 제품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김정태 LG전자 한국B2C그룹 전무는 “차원이 다른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LG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