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수공구 출시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수공구 출시
  • 홍시현 기자
  • 승인 2019.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용성과 편리함 갖춰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작업용 공구 수공구 공구함 세트.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작업용 공구 수공구 공구함 세트.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높은 활용성과 편리함을 갖춘 전문가용 수공구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보쉬 전문가용 수공구는 접이식 칼, 다용도 칼 세트(2PCS), 5M 마그네틱 줄자, 스크류드라이버세트(6PCS), 플라이어세트(3PCS), 수평기 3종(25cm, 60cm, 120cm), 콤비네이션 스패너세트(10PCS), 16PCS 수공구세트, 40PCS 수공구세트 등으로 전문 작업에 필요한 필수 공구로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스크류드라이버세트는 크롬바나듐 재질의 강철 샤프트 핸들과 임팩캡을 적용해 견고한 드라이빙 및 치즐링 작업이 가능하다.

플라이어세트의 경우 200MM 롱노우즈, 180MM 콤비네이션 펜치, 160MM 니퍼 구성으로 최적의 레버리지 설계 디자인을 적용해 표준 플라이어에 비해 30% 향상된 커팅능력을 자랑하며 모두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작업 시 핸들링이 우수하다.

5M 마그네틱 줄자는 보쉬만의 독창적이고 유연한 상/하 스탑 버튼을 적용해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내마모성을 강화해 거친 작업현장에 적합하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의 관계자는 “전동공구뿐 아니라 정밀하고 섬세한 작업에 사용하는 수공구 또한 전문가들에게는 필수 공구로, 전체 공구시장에서 약 30% 정도는 수공구를 사용하고 있다”라며 “수공구에 대한 전문가들의 지속적인 관심 및 출시 요청으로 국내 런칭을 계획했으며 수공구의 정밀함과 편리함을 극대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