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에너지 대학생봉사단 ‘희망에너지 9기’ 모집
포스코에너지 대학생봉사단 ‘희망에너지 9기’ 모집
  • 김병욱 기자
  • 승인 2019.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발전소 주변 10개 지역아동센터서 멘토링 활동
포스코에너지 희망에너지 9기모집 포스터.
포스코에너지 희망에너지 9기모집 포스터.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포스코에너지가 18일까지 인천 서구에 위치한 인천발전소 주변 10개 지역아동센터에서 학습지도 및 특별활동 등 멘토링 활동을 진행할 대학생봉사단 ‘희망에너지 9기’를 모집 중이다.

‘희망에너지 대학생봉사단’은 포스코에너지가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2013년에 시작해 7년째 추진해 오고 있는 대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올해로 9번째 단원를 모집하는 ‘희망에너지’ 대학생 봉사단은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학습지도와 특별활동을 진행하는 ‘세상을 밝히는 공부방’ △지역아동센터 담장 벽화 그리기, 학습에 필요한 물품 지원 등 공부방 환경을 개선하는 ‘따뜻한 공부방’ △아이들의 생활안전 교육 지원을 위한 ‘찾아가는 재난안전교육’ 프로그램 등을 약 8개월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모집규모는 40명으로 참가신청은 국내외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공고는 포스코에너지 홈페이지(www.poscoenergy.com) 팝업공지에 나와있는 모집요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volunteer@poscoenergy.com)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