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쥬벨’, 세계 3대 디자인 ‘레드닷 어워드’ 위너 선정
린나이 ‘쥬벨’, 세계 3대 디자인 ‘레드닷 어워드’ 위너 선정
  • 홍시현 기자
  • 승인 2019.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편의기능 등 높은 점수 획득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위너에 선정된 린나이 프리미엄 가스쿡탑 ‘쥬벨’.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위너에 선정된 린나이 프리미엄 가스쿡탑 ‘쥬벨’.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린나이 프리미엄 가스쿡탑 ‘쥬벨(Jewell)’이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의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에서 위너(Winner)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린나이 쥬벨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편의기능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제품 디자인부문 위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쥬벨은 이번 수상으로 지난해 12월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디자인상 2관왕을 차지하며 ‘주방의 빛나는 보석’이란 수식어를 얻은 이유를 증명했다. 

린나이 반세기 주방 기술을 고스란히 담아낸 쥬벨은 조리에 대한 고민뿐 아니라 제품의 효율, 사용성까지 고려해 기술을 통한 세심한 배려라는 심리적 만족감을 사용자가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했다.

국내 가스레인지 최초로 적용된 풀 터치 방식의 휠 타입 조작부는 화구의 배열대로 개별 분리돼 누구나 편리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고 프리미엄 글라스와 화이트 LED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했다.

린나이의 관계자는 “가스레인지는 단순 조리 도구가 아닌 주방공간에서 인테리어로 활용될 만큼 디자인적인 요소가 중요하다”라며 “프리미엄 주방가전사업을 지향하는 린나이는 진보된 디자인과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방의 빛나는 보석이라는 컨셉으로 럭셔리의 품격을 향유할 수 있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쥬벨은 가스레인지 외에도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전기레인지시장 공략을 위해 인덕션 라인업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