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의 합성 엔진오일 ‘쉘 힐릭스 울트라 0W’ 황금돼지 프로모션.
한국쉘석유의 합성 엔진오일 ‘쉘 힐릭스 울트라 0W’ 황금돼지 프로모션.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한국쉘석유(대표 강진원)의 최고급 합성 엔진오일 브랜드 쉘 힐릭스가 29일부터 6월30일까지 ‘쉘 힐릭스 울트라 0W’ 제품 라인 구매 및 보증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황금돼지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쉘 힐릭스브랜드샵에서 쉘 힐릭스 울트라 0W 제품 구매 후 ‘쉘 힐릭스 보증’ 어플에서 제품 보증 등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5월부터 7월까지 매월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게 황금돼지 1돈, 2등(10명)에게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매월 10일경 한국쉘 홈페이지(www.shell.co.kr)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쉘 힐릭스울트라의 대표 제품 시리즈인 쉘 힐릭스 울트라 0W는 순도 99.5% 천연가스를 이용하는 ‘쉘 퓨어플러스(Shell PurePlus)’ 기술이 적용돼 최대 3%의 연비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엔진 내 마모 발생 시 형성된셀프 리페어링(Self-Repairing) 보호막이 엔진을 강력하게 보호하며 최상의 엔진 성능이발휘될 수 있도록 돕는다.

‘쉘 힐릭스 울트라 0W’ 시리즈는 피스톤을 산업표준대비 50% 더 깨끗하게 유지해주는 ‘힐릭스 울트라 SN 0W-20’, 디젤매연여과(DPF) 장치를 깨끗하게 유지해 배기가스시스템을 보호하는 ‘힐릭스 울트라 ECT C2/C3 0W-30’, 출력 저해 요소인 침전물과 마모 방지해 최대 효율로 엔진이 작동하도록 돕는 ‘힐릭스 울트라 0W-40’등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힐릭스 울트라 0W 제품 시리즈는 전국 쉘 힐릭스브랜드샵뿐만 아니라 오는 29일부터 4월7일까지 개최되는 ‘2019 서울 모터쇼’ 내 쉘 힐릭스 부스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강진원 한국쉘 대표는 “자동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유럽에서는 신차 10대 중 7대에서 엔진오일 0W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쉘 힐릭스 울트라 0W는 유럽에서 1,500만대 이상의 차량에 사용되고 있고 쉘 힐릭스 기술은 페라리, BMW M 모터스포츠, 현대 모터스포츠와 기술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만큼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이 최상의 엔진 성능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쉘 힐릭스 울트라 0W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제휴점을 통해 구매한 쉘 힐릭스 제품 사용 후 엔진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주행기간 1년 또는 보증거리 최대 1만5,000km까지의 차량을 대상으로 최대 1,000만원의 수리비를 보상하는 제도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 홈페이지(www.sh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홈페이지(www.shew.co.kr)에서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