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는 기아자동차와 함께 기아차 고객들의 행복한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내달 15일까지 주유 할인 행사인 ‘KIA-Most 더블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네트웍스는 기아자동차와 함께 기아차 고객들의 행복한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내달 15일까지 주유 할인 행사인 ‘KIA-Most 더블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SK네트웍스가 기아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기름값 인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네트웍스(대표 최신원, 박상규)는 기아자동차와 함께 기아차 고객들의 행복한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내달 15일까지 주유 할인 행사인 ‘KIA-Most 더블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아차의 신차 구매 시 적립 받는 멤버십 포인트(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 2,500점 차감 시, 이의 두 배인 5,000원 주유 할인받을 수 있고(200원/ℓ, 25ℓ 한도), 1인당 2회까지 신청할 수 있어 ‘더블더블’ 이벤트란 명칭을 붙였다. 

고객은 최대 10,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신청을 희망하는 고객은 레드멤버스 홈페이지나 기아자동차 통합 어플리케이션 ‘VIK’ App.(이하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고 Most 앱을 통해 주유 시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SK네트웍스는 지난해에도 기아차와 함께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주유, 세차, 렌터카 등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인 ‘Most’의 혜택을 제공하는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유관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 리터당 20원 할인 △세차 연 12회 △렌터카(기아 준대형 차급 이하 24시간 이용 시 24시간 추가) 관련 혜택을 제공 중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기아차 고객들의 행복한 자동차 생활에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기아자동차와 협력을 강화해 고객들께 도움이 되는 시도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