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가 트롬 건조기를 사용해 본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모아 TV광고로 제작한다.

LG전자는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트롬 건조기를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 추천 기능, 달라진 일상 등 사용후기를 작성해 해시태그 ‘#트롬건조는사랑입니다’와 ‘#LG트롬건조기’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어 LG전자 이벤트 페이지(www.trommdryer.co.kr)에서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LG전자는 우수 후기 20편을 선정해 트롬 건조기의 새 TV광고 제작에 활용할 예정이다. 우수작 20편을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각 1대씩 총 20대 제공한다. 백일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트롬 스타일러 1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개 등 참여상도 준비했다.

LG 트롬 건조기는 대용량 건조성능, 탁월한 에너지효율, 차별화된 편의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건조기의 대표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트롬 건조기의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는 전기식 건조방식 중 가장 앞선 4세대 기술로 전기식 건조기는 옷감 보호, 에너지절감 등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발전해왔다.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는 냉매를 압축하는 실린더가 2개인 대용량 컴프레서를 탑재해 건조성능이 탁월하다.

모터와 컴프레서의 작동속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해 제품의 성능과 에너지효율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인버터 기술도 장점이다. LG전자가 생활가전 분야에서 확보하고 있는 인버터 기술력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트롬 건조기의 차별화된 편의기능들도 인기다. 트롬 건조기만의 ‘콘덴서 자동세척시스템’은 강력한 물살로 콘덴서를 자동으로 씻어주기 때문에 고객이 날카로운 콘덴서부분을 직접 청소할 필요가 없다. 옷감 속 수분을 빨아들인 수증기가 콘덴서를 통과하면서 미세한 먼지들이 쌓이면 공기순환을 방해해 건조효율이 떨어질 수 있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인 한웅현 상무는 “실제 사용해 본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TV광고로 만들어 트롬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편리함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