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제품 그랜드 페스티벌’이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보쉬 전제품 그랜드 페스티벌’이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보쉬 전동공구(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본격적인 건설 및 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제품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보쉬 전제품 그랜드 페스티벌’을 오는 6월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 후 보쉬 콜센터(080-955-0909)나 온라인 이벤트 등록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보쉬 멤버쉽에 이미 가입돼 있거나 멤버쉽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참여 시 제품 구매 영수증 3년간 보관,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일정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웹사이트(https://www.bosch-pt.co.kr/kr/ko/service/events-news/events/) 및 보쉬 온라인 소셜 미디어인 커뮤니티 카페(https://cafe.naver.com/boschpt),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의 관계자는 “보쉬 전동공구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마인드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계속해서 강화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