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이 진행 중인 ‘Create Happiness 국민행복을 창조하는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 접수를 오는 5월3일까지 3일 연장한다.  

11일부터 30일까지 국민 요구 반영 사회공헌사업 발굴을 통해 국민의 삶의 질을 제고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을 강화하고자 ‘국민행복을 창조하는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를 시행 중인 서부발전은 보다 많은 국민들이 다양한 아이디어로 참여할 수 있도록 공모기간 연장을 연장다고 밝혔다. 

공모주제는 자유주제로 △사회단체와의 협업을 통한 사회공헌 아이디어 △좋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아이디어 △지역경제 활성화 아이디어 등 기업의 사회공헌과 관련된 어떠한 주제로도 가능하며 관심 있는 개인 혹은 단체는 누구나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공고문 등 상세내용과 신청양식은 서부발전 홈페이지(https://www.iwest.co.kr) 메인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모신청은 소통 플랫폼인 ‘WP-국민제안1번지(아이디어제안-사회공헌)’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채택된 아이디어는 최우수 1명(팀)에 200만원, 우수 2명(팀)에 100만원, 장려 5명(팀)에 50만원의 포상금(총 65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며 서부발전의 실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