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위니아 둘레바람 에어컨’ 광고영상 장면.
‘2019 위니아 둘레바람 에어컨’ 광고영상 장면.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대유위니아(대표 김혁표)는 ‘2019 위니아 둘레바람 에어컨’의 신규 광고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 영상은 위니아 둘레바람 에어컨의 주요 기능인 ‘둘레바람’, ‘둘레청정’, ‘둘레제습’을 각각 의인화해 시청자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2019 위니아 둘레바람 에어컨’ 광고는 에어컨 속의 냉방을 담당한 대원들은 직접풍을 온몸으로 막아내며 바람의 방향을 측면으로 바꿔 ‘둘레바람’을 만든다. 이는 에어컨의 바람창이 앞뒤로 움직이는 모습을 시각화했다.

이후 공기청정과 제습을 담당하는 대원들이 차례로 등장한다. 위니아 에어컨의 ‘둘레청정’과 ‘둘레제습’ 기능을 나타낸 것으로 공기청정을 담당한 대원들은 거대한 먼지를 몸으로 막아내며 초미세먼지를 잡아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제습을 담당한 대원들이 잠수복을 입고 등장해 습기를 머금은 공기방울을 모두 작살로 터뜨려버린다. 사계절 내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불쾌지수를 높이는 습기를 모두 잡아주는 위니아 둘레바람 에어컨의 장점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김혁표 대유위니아 대표는 “위니아 에어컨의 ‘둘레바람·둘레청정·둘레제습’ 기능을 소비자들이 더욱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품 안의 가상세계를 연출해 만든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올해 역시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춥지 않고 시원한 ‘위니아 둘레바람 에어컨’으로 고객들이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을 쾌적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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