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관로공사 현장 안전점검 실시
대성에너지, 관로공사 현장 안전점검 실시
  • 조재강 기자
  • 승인 2019.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중본 대표 방문, "메뉴얼대로 철저히 시공" 당부
우중본 대성에너지 대표(우 3번째)가 현장 시공자들에게 안전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
우중본 대성에너지 대표(우 3번째)가 현장 시공자들에게 안전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대성에너지(주)(대표 우중본)는 9일 수성구 봉덕3동 태왕아너스 신축공사 관로공사 구간을 방문해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안전관리 현황 점검을 위해 공사현장을 찾은 우중본 대표는 흙막이 지보공 설치 등 굴착공사 시 안전조치 현황을 살펴보며 현장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 기본에 충실한 안전수칙 준수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통행자들의 안전에도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 줄 것도 당부했다.

대성에너지는 올해부터 용접 및 융착부 안전 조치를 위한 웰딩하우스 필수 설치, 지보공 설치를 위한 심도 조정 등 공사현장 안전개선을 위한 규정을 강화하고 시공업체의 관로공사 도급비용도 9.7% 인상하는 등 현장 안전경영에 매진하고 있다.

우중본 대표는 “도시가스 굴착공사 시 사고발생은 인적, 물적으로 대규모 피해를 불러올 수 있는 만큼 유관기관 및 시공업체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공사 메뉴얼을 철저히 준수해 시공할 것”이라며 “공사 시 인근 시민들에게 불편이 가지 않도록 공사 전후 마무리 및 주변 정리도 철저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