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이 오는 6월30일까지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리어에어컨이 오는 6월30일까지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오는 6월30일까지 무상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무상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는 캐리어에어컨이 평소 상업용 에어컨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온 만큼 일반 소비자는 물론 여름철이 되면 온종일 에어컨을 가동해야 하는 소상공인·자영업자 등 다양한 고객층에 맞춤형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캐리어에어컨은 에어컨 실내기와 실외기의 정상 작동 여부, 주요 부품 및 배선 등에 대한 안전 점검을 통해 에어컨 화재사고의 위험을 낮추고 여름철 폭염에도 문제없이 에어컨을 가동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캐리어에어컨 고객은 캐리어에어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는 가이드라인(http://www.carrier.co.kr/support/aircon_check.asp)에 따라 자가점검을 하면 된다. 추가로 전문 엔지니어의 출장 점검이 필요할 경우에 고객센터(1588-8866)로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사전점검 서비스 진행 시 제품 이상 유무 점검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되지 않고 사후 서비스 기간이 지난 제품에 부품 교체나 냉매 추가 등이 필요할 경우에 한해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관계자는 “모든 고객이 올 여름을 쾌적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무상 사전점검 서비스를 도입했다”라며 “특히 국내 상업용 에어컨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소상공인, 자영업자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자사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