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체 고객초청 워크숍에서 박형배 충청에너지서비스 영업1팀장이 고객사 도시가스 담당자들에게 환영인사를 하고 있다.
산업체 고객초청 워크숍에서 박형배 충청에너지서비스 영업1팀장이 고객사 도시가스 담당자들에게 환영인사를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충청에너지서비스(대표 사극진)는 지난 10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한국가스공사 협동 산업체 고객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산업체의 주요관심사에 대한 정보공유와 안전관리실무, 에너지절감 방안제시를 통한 신뢰구축을 위해 마련됐으며 충청에너지서비스 산업체 70개사 78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에서는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실무, 조정기 및 계량기 등 가스관련기기 관리방안, 가스요금 전망, 산업용 보일러의 효율적 운영방안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사극진 충청에너지서비스 대표는 “산업체 고객초청 워크숍은 고객사가 보다 안전하게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유도하고 효율적 에너지관리를 통해 에너지 비용절감 및 온실가스 감축에 도움이 되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소리를 듣고 보다 높은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가스공사의 관계자는 “가스공사는 지속적인 도시가스 수요증가를 위해 앞으로도 산업체 고객초청 워크숍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