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한전KDN,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 김병욱 기자
  • 승인 2019.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회 연속 받아
조용래 한전KDN기획관리 본부장(우)과 유상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조용래 한전KDN기획관리 본부장(우)과 유상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전KDN은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Service Quality Certification) 인증을 5회 연속 획득해 지난 14일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인증서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서비스산업의 경쟁력제고를 위해 정부가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에게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업체로 널리 공표하는 제도다. 평가단이 기업현장을 방문해 서비스품질시스템 전반을 평가하고 성과가 탁월한 우수기업을 선정·지원하는 제도로 한전KDN㈜은 2005년 최초 인증을 획득한 이후 5회째 인증을 획득하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한전KDN은 △ISO9001:2015 인증 전환 획득 △ISO/IEC 20000․27001 동시 획득 △원격검침시스템(AMI) 검침성공률 및 안정성 향상 △모바일 기반의 현장업무시스템을 통한 전력계통 IT설비 기술지원 적기처리 등의 탄탄한 서비스품질 시스템을 갖추고 적극적인 개선활동을 통해 제품개발과 기술력 향상 등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고객성공 추구라는 기업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고객만족서비스 강화를 통해 국가 에너지ICT산업의 미래를 여는 선도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