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재순 가스안전공사 부사장이 세원셀론텍(주), 광신기계공업(주)을 방문해 가스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현장 의견을 청취했다.
오재순 한국가스안전공사 부사장이 세원셀론텍(주), 광신기계공업(주)을 방문해 가스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현장 의견을 청취했다.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오재순 한국가스안전공사 부사장은 16일 경남 창원 세원셀론텍(주)과 광신기계공업(주)을 방문해 가스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현장의 의견을 청취했다.

세원셀론텍은 지난해 매출액 1,338억을 달성한 기업으로 종업원 355명에 달하며 압력용기(KGS 검사품목)과 발전설비, 유압부품 등을 주요 생산품목으로 하고 있다.

광신기계공업은 지난해 556억원을 달성한 기업으로 종업원 149명에 압축기제조(콤프레샤) 등을 주요 제품으로 생산 중이다.

이들 기업을 방문한 오재순 가스안전공사 부사장은 세원셀론텍과 광신기계공업에서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향상과 제품 안전성 확보를 위해 생산시설을 점검·확인했다.

오재순 부사장은 “무엇보다도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업무에 임해 달라”고 당부하며 현장의 안전관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가스안전공사 경남지역본부(본부장 문성욱)를 방문한 오재순 부사장은 안전관리 현장에서 국민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가스안전 책임기관이 되기 위해 앞장서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적극적인 업무수행으로 가스안전관리 강화에 힘써달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