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새 클로벌 디자인 캠페인 영상 캡쳐 이미지.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새 클로벌 디자인 캠페인 영상 캡쳐 이미지.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가 17일부터 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새 클로벌 디자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북미를 시작으로 독일, 호주 등 LG 시그니처를 론칭한 주요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이어간다. 캠페인 슬로건은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이다.

새 캠페인은 세 편의 영상을 통해 TV, 냉장고, 세탁기 각각의 본질인 빛, 공기, 물을 LG 시그니처가 어떻게 이해하고 기술적으로 승화시켜 동작하는지를 보여준다.

LG 시그니처는 △기술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超프리미엄 가전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인 이혜웅 부사장은 “LG 시그니처가 추구하는 진정한 프리미엄 철학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