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클라윈드 무선 청소기.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 청소기.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캐리어에어컨이 무선 청소기시장에 진출한다.

캐리어에어컨은 6,000Pa(파스칼)의 강력한 흡입력과 청정 능력을 갖춘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 청소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 청소기’는 고속회전하는 강한 동력 모터를 탑재해 큰 먼지부터 미세먼지, 머리카락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여기에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4중 필터를 채용해 청소 중 먼지날림을 차단하고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 알레르기 걱정 없는 맑은 실내 공기를 제공한다. 벌집 여과 필터, 고분자 부직포 필터 등 청소기 필터와 원터치형 먼지통은 분리가 간단하고 간편한 물 세척이 가능해 오랜 기간 사용해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본체와 연결봉 사이의 연결 버튼을 누르면 흡입 형태를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핸디&스틱 겸용으로 설계돼 청소 환경에 맞게 흡입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바닥, 침구, 소파 틈새, 차량 내부, 천장, 벽면 모서리 등 다양한 공간에 최적합한 맞춤형 청소가 가능하다.

강력한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도 장점이다. 신제품은 2,000mAh 배터리 용량과 21.6V 고출력 배터리를 장착해 3.5시간의 초고속 충전 후 최대 20분까지 넉넉한 사용시간으로 여유롭게 청소가 가능하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그동안 에어컨, 공기청정기, 건조기에 집중해왔던 에어솔루션의 범위를 무선청소기까지 확장해 캐리어에어컨 고객들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