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제관이 국내 최대 캠핑 행사에 ‘휴대용 부탄가스 안전 캠페인’을 위해 설치한 부스에 방문객들이 줄을 길게 늘어선 모습.
대륙제관이 국내 최대 캠핑 행사에 ‘휴대용 부탄가스 안전 캠페인’을 위해 설치한 부스에 방문객들이 줄을 길게 늘어선 모습.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지난 4월 중순 파주시에서 진행된 ‘2019 더 퍼스트캠프’ 캠핑행사는 파주 평화누리 캠핑장에서 800여팀의 가족캠퍼들과 함께 진행된데 이어 지난 26일부터 3일동안 진행된  ‘11st 고아웃 캠핑페스티벌’에는 약 1,200팀, 1만명이상의 캠퍼들과 바비킴, YDG 양동근 공연과 함께 진행돼 성황을 이뤘다.
 
#또 이달 중순 진행된 A.F.M.F(올패밀리 뮤직페스티벌)에서도 150팀, 300명의 가족캠퍼들과 1,000여명의 방문객의 호응을 받았다.

(주)대륙제관(대표 박봉준)의 폭발방지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폭발방지 맥스부탄캠핑에 안전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11st GOOUT Camping Festival 및 퍼스트캠프, A,F.M.F 등 캠핑행사에 직접 참여해 부탄가스 안전캠페인을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대륙제관의 맥스부탄이 진행한 휴대용 부탄가스 안전캠페인은 캠핑장에서 부탄가스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캠퍼들을 만나 맥스부탄 휴대용 부탄가스 및 맥스가스렌지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를 실시해 캠퍼들에게 큰인기를 끌었다.

캠퍼들과 함께 하는 부탄가스 안전교육도 실시돼 소비자들의  잘못된 사용 및 취급 부주의 등으로 인한 사고가 빈번한 부탄가스의 위험성 인지와 소비자들의 안전의식을 고취시켰다.

특히 행사기간 중 대륙제관이 세계최초 안전장치가 부착된 캠핑 가스렌지 ‘MS-200’ 및 미세불조정 및 액화방지장치 조리용 토치 MBT-103’을 선보임과 동시에 조리 시연으로 현장의 캠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맥스부탄의 관계자는 ‘ 5년째 부탄가스 안전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본격적인 캠핑 및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캠핑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라며 ”처음에는 터지지 않는 부탄가스를 잘 몰랐던 캠퍼들이 안터지는 부탄가스의 대명사로 폭발방지 맥스부탄을 응원해주며 많이 사용하는 모습을 보게돼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는 또 “앞으로도 터지지않는 부탄가스를 사용하는 캠핑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라며 안전에 대한 부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라고 강조했다.
 
맥스부탄은 앞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부탄가스 안전서약 캠페인 및 대학축제 부탄가스 안전캠페인
등을 실시할 예정이며 사회적기업으로서의 모범적인 행보를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