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해관리公, 지역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개최
광해관리公, 지역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개최
  • 조대인 기자
  • 승인 2019.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청룡 이사장 “공단과 지역사회 가교 역할 기대”
광해관리공단 원주 본사에서 3일 개최된 지역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해관리공단 원주 본사에서 3일 개최된 지역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한국광해관리공단이 원주 혁신도시 이전 4년차를 맞아 지역주민과의 소통에 적극 나선다.

광해관리공단(이사장 이청룡)은 3일 본사에서 원주지역 대학생 11명으로 구성된 ‘제1기 지역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광해관리공단은 지역 대학생 기자단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국민의 눈높이에서 공단에 대해 알리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출해 지역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역대학생 기자단을 운영키로 했다.

대학생 기자단은 연세대학교(원주캠퍼스), 상지대학교, 한라대학교, 강릉원주대학교 등 원주지역 대학생으로 구성됐으며 6개월 간 개인 및 그룹 취재를 통해 공단과 공단의 주요 사업에 대해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이 날 발대식에서는 공단에 대한 소개와 위촉장 수여식, 기자단 활동에 대한 안내가 진행됐으며 기자단의 단합을 도모하기 위한 소통의 시간이 이어졌다.

이청룡 광해관리공단 이사장은 “앞으로 지역대학생 기자단이 공단과 지역사회와의 가교 역할을 해줄 것”이라며 “공단은 지역사회와 상생·협력하며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