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임팩 렌치 GDS 18V-200C.
보쉬 전동공구 임팩 렌치 GDS 18V-200C.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강력한 파워, 콤팩트한 사이즈, 높은 편의성 그리고 최신 커넥티비티 기술까지 갖춘 임팩 렌치 GDS 18V-200C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임팩 렌치 GDS 18V-200C는 강력한 파워와 빠른 속도대비 매우 콤팩트한 사이즈를 갖춰 파워와 편의성을 모두 충족시킨 제품이다. 최대 200Nm토르크의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작업에도 무리가 없다. 신속한 작업을 위한 최대 3,400rpm의 스피드를 제공한다. 마찰링이 적용된 비트 홀더를 적용해 렌치 작업에 최적화됐으며 1~3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134mm의 콤팩트한 헤드 디자인을 적용해 좁은 공간에서도 손쉬운 작업이 가능하며 슬림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작업자는 피로감을 덜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인 LED on/off 스위치와 쉽게 공구를 걸 수 있는 벨트 클립이 기본적으로 장착돼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또한 보쉬 커넥티비티 기술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해 작업 생산성과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임팩 렌치 GDS 18V-200C는 강력한 파워와 콤팩트한 디자인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특히 작업자는 임팩 렌치 GDS 18V-200C로 작업의 효율뿐만 아니라 적은 피로도 또한 확실히 체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보쉬 전제품 그랜드 페스티벌’, ‘보쉬 회원 감사 이벤트’, ‘생생 영상 콘테스트’ 등 3개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는 ‘보쉬 쓰리~고’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