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i797과 함께하는 짜장데이’ 봉사 실시
‘Chai797과 함께하는 짜장데이’ 봉사 실시
  • 조재강 기자
  • 승인 2019.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천리ENG외식사업부문(SL&C), 중식 요리 나눔
`Chai797과 함께하는 짜장데이` 행사에 참여한 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 임직원들.
`Chai797과 함께하는 짜장데이` 행사에 참여한 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 임직원들.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삼천리ENG외식사업부문(SL&C)이 지난 22일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100여명에게 다양한 중식요리를 제공하는 ‘Chai797과 함께하는 짜장데이’ 행사를 안양의집과 함께 실시했다.

모던 중식당 ‘Chai797’을 운영하고 있는 SL&C부문은 임직원 약 30여명과 함께 안양시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 ‘안양의집’을 방문, 업의 특징을 살려 짜장면, 탕수육,볶음밥,디저트 등 다양한 중식 메뉴를 직접 만들어 아이들에게 제공했다.

이날 봉사는 이른 아침부터 시작됐으며 임직원들은 아이들의 생활동 주변 교육관, 도서실 등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봉사활동도 병행했다.

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고객들을 위한 메뉴를 개발해 맛있다는 평가를 받을 때도 기쁘지만 아이들이 입에 한 가득 짜장 소스를 묻혀가며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 준 것 같아 어느 때보다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삼천리ENG외식사업부문(SL&C)은 요리 나눔 봉사를 시행해 사회적가치 실현 및 그룹 비전인 ‘사랑받는 기업’으로 나아가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한편 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SL&C)는 고급스러운 중식요리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과 이상적인 숙성육을 지향하는 한우등심전문점 ‘바른고기 정육점’ 2개 브랜드로 전국에서 2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