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 위촉식과 함께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 위촉식과 함께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는 지난 1일 해양에너지 대강당에서 ‘제1기 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에 위촉된 SNS서 포터즈들은 모집공고와 내부 선발을 통해 28명으로 확정했으며 7월1일부터 6개월간 해양에너지 관련 홍보, 취미 생활, 건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해양에너지 SNS에 게시하게 된다.

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는 해양에너지 공급권역(광주, 전남 1개시 7개군)에 한정하지 않고 전국(서울, 경기, 경남, 전북) 거주자도 서포터즈로 선발했다.

특히 70세 이상인 고령자 서포터즈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세대를 뛰어 넘은 서포터즈 선발로 젊은 세대와 소통하며 SNS 서포터즈 활동의 중추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김형순 해양에너지 대표는 “해양에너지 SNS는 고객과 소통의 장이 될 것이며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고자 SNS 계정을 개설했다”라며 “SNS를 활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해양에너지 SNS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해양에너지는 6월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 계정을 개설해 운영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