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고객의 아이디어를 제품 개발에 반영한다.
LG전자가 고객의 아이디어를 제품 개발에 반영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新가전 아이디어를 발굴한다.

LG전자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LG 新가전 고객 자문단’을 40명을 모집한다.

자문단 대상은 오프라인 모임 참여에 어려움이 없도록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면서 가전제품 구매와 활용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게시판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1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이달 말 개별통보된다.

자문단은 8월부터 6개월 동안 새로운 LG전자 생활가전을 기획하기 위해 매월 정기모임과 수시모임을 통해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구체화하는 과정에 참여하며 제품 컨셉과 디자인도 평가한다.

LG전자 H&A상품기획담당인 박희욱 상무는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게 될 고객들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면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구체화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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