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협력사에 17년간 ‘12만통 수박’ 선물
현대모비스, 협력사에 17년간 ‘12만통 수박’ 선물
  • 박설민 기자
  • 승인 2019.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우수 협력사,전국 대리점에 수박 1만통 전달

[투데이에너지 박설민 기자] 현대모비스가 17년째 현대‧기아차의 AS부품 공급을 책임지고 있는 우수 협력사와 전국 대리점에 여름철 계절과일을 선물하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이달 말까지 우수 협력사 250개사와 전국 1,300여곳의 대리점에 감사장과 수박 1만여통을 전달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003년부터 협력사와 대리점에 계절과일을 전달해 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17년간 선물한 수박만 식수인원 175만명 분인 12만여통에 이른다. 이를 통해 광주, 전주, 울산, 대구, 창원 등 국내 전역에서 수박을 구입하면서 지역 농가수익 증대에도 기여해 왔다.

현대모비스의 관계자는 “AS부품 협력사와 대리점의 적기공급을 위한 노력이 현대‧기아차의 AS 경쟁력과 직결된다”라며 “현재 현대모비스는 AS협력사, 대리점과 함께 현대‧기아차 244개 차종의 270만개 품목의 AS용 부품을 책임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산간벽지를 포함한 전국 모든 곳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AS수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협력사와 대리점들의 공급경쟁력이 필수”라고 덧붙였다. 

박종원 현대모비스 통합구매담당 상무는 “차량 수리가 필요한 고객에게 신속하게 부품을 공급하는 것은 불편함 해소를 넘어 회사의 신뢰도와 직결되는 부분”이라며 “원활한 부품공급을 위해 정확한 AS수요 관리와 더불어 협력사 및 대리점의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