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형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 (냉방 전용 모델)
2019년형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 (냉방 전용 모델)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실외기 없이 원하는 장소에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는 2019년형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 신제품 총 8종을 출시했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2017년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을 출시한바 있다. 매년 성능과 디자인, 에너지소비효율을 개선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전통적인 에어컨시장에서 ‘이동식 에어컨’이라는 새로운 틈새시장을 개척해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2019년형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은 냉방 전용 모델(냉방면적 23.6㎡) 3종과 냉난방 겸용 모델(냉방면적 28.5㎡, 난방면적 15.5㎡) 5종이다.

2019년형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은 냉·난방, 제습, 송풍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소비자는 제품 하나로 더운 여름철에는 냉방기, 추운 겨울철에는 보조 난방기로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설치형 에어컨의 단점도 보완돼 원룸, 소형 오피스텔, 세컨드 룸과 같이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장소, 배관 연결이 어려운 장소, 부분 냉난방이 필요한 장소에 쉽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형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은 상단부에 위치한 터치 버튼으로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다양한 편의 기능을 장착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관계자는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은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에 이동 배치할 수 있는 편리성, 실용성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국내 이동식 에어컨 1위 기업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앞세워 앞으로도 관련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019년형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 (냉난방 겸용 모델)
2019년형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 (냉난방 겸용 모델)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