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의 가정용 고압세척기 '어드벤스드 아쿠아탁 140'.
보쉬의 가정용 고압세척기 '어드벤스드 아쿠아탁 140'.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강력하고 편리한 가정용 고압 세척기 어드벤스드 아쿠아탁 140(AdvancedAquatak 140)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어드벤스드 아쿠아탁 140은 가정용 고압세척기로 강력한 수압과 편리함이 큰 특징이다. 2,100W의 고성능 모터 장착으로 최대 140bar의 강력한 수압을 자랑한다. 일반 수돗물의 약 20~30배까지 압력을 높여 물을 분사하기 때문에 세재 없이도 물때나 흙먼지 등 닦기 어려운 얼룩을 제거할 수 있으며 물 사용량과 청소 시간을 줄일 수 있어 가정에서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쿠아탁 140은 고압 세제 노즐, 베리오 팬 제트 노즐, 로터리 노즐이 기본으로 구성됐다. 고압 세제 노즐은 550ml의 대용량으로 빠른 세제 도포와 효과적인 세척에 유용하다. 로터리 노즐은 황동 및 세라믹이 적용돼 부드럽게 작동하며 찌든 먼지 제거에 탁월해 앞마당 청소와 같은 바닥 세척 작업 시 꼼꼼하게 세척할 수 있다.

특히 큰 바퀴와 견고한 메탈 소재 손잡이 적용으로 운반이 편리하고 제품을 다루기에 부담이 없어 고압 세척기 사용에 익숙지 않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다. 손잡이는 상하조절이 가능해 보관 시 차지하는 면적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또한 자가 흡입기능으로 고여있는 물을 자가 흡입하며 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장마 시즌이 끝나면 자동차 세차, 섀시 청소, 마당 청소 등 고압 세척기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 진다”라며 “어드벤스드 아쿠아탁 140의 강력한 파워와 편의성은 어떤 용도의 세척이든 사용자에게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