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어린이를 위한 ‘쿨 썸머 페스티벌’ 성황
GS파워, 어린이를 위한 ‘쿨 썸머 페스티벌’ 성황
  • 김나영 기자
  • 승인 2019.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워터파크 개장
GS파워가 쿨 썸머 페스티발을 개최,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GS파워가 쿨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나영 기자] GS파워(대표이사 조효제)는 지난 731부터 4일간 GS파워 부천 열병합발전소 인근의 삼정종합사회복지관 관내에서 신흥동. 약대동 등 지역주민 약 1,500명이 참석한 ‘2019,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린이 쿨 썸머 페스티벌가족 축제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어린이 전용 워터파크를 복지관 내에 설치, 해당지역 어린이들이 한여름 무더위를 탈출해서 마음껏 뛰놀게 해보자는 취지로 지난해 시행했던 것으로 지역주민의 자긍심 고취와 특히 가족사랑을 다지는 좋은 기회였다는 주민의 호응으로 또 다시 시행하게 됐다.

이번 어린이 워터파크에는 유수풀, 슬라이드 풀, 게임존 등 3 종류의 대형 워터풀과 함께 풍성한 먹거리부스 그리고 아이스맨 찾기, 아이스크림 먹기, 통나무 튜브 게임 등 매일 내용을 달리하고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이벤트 진행으로 큰 성황을 이뤘다.

GS파워는 참가자들로부터 온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충분한 하루가 됐다는 평가를 받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GS파워는 이번 축제지원 이외에 어린이안전가이드와 일일놀이교사 등 임직원 자원봉사단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만들어 가고자 하는 이번 축제의 의미를 더했다.

GS파워는 그동안 보다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밝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기존의 일회성 지원활동을 넘어서 지역사회의 화합을 지향하는 지역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계절별 축제를 시행해 왔다.

한편 GS파워는 앞으로도 이 지역 최고의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바탕으로 지역주민의 위한 건강한 문화콘텐츠개발에 주력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