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이벤트 릴레이.
보쉬 전동공구 이벤트 릴레이.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 릴레이’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회원을 위한 보쉬 멤버쉽 가입 이벤트인 ‘웰컴 투 보쉬人’를 진행한다. 11월30일까지 기간 내 보쉬 멤버쉽 사이트(http://www.bosch-event.co.kr/member/)에 회원가입을 하면 매달 선착순 300명에게 5,000원의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고객은 ‘보쉬 초특급 구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1월30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입 후 제품등록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100% 증정하고 매월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프로코어18V (ProCORE18V) 12.0Ah 배터리를, 100명에게는 18V 2.0Ah 배터리를 증정한다.

보쉬 전문가용 18V 충전공구 제품 구매 고객(초특급 구매 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능)을 대상으로는 멤머쉽 사이트 등록 회원 고객을 위한 ‘땡큐 보쉬人’과  보쉬 전문가용 18V 충전공구를 사용하는 영상이나 사진 및 글을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게재하는 ‘초특급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이벤트는 11월30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https://www.bosch-pt.co.kr/kr/ko/) 및 보쉬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https://cafe.naver.com/boschp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의 관계자는 “보쉬를 사랑해주시는 신규 고객, 기존 고객 모든 분들에게 다양한 참여 재미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보쉬는 강력하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여러분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 함께 소통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