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전기차 충전서비스 개시
SK네트웍스, 전기차 충전서비스 개시
  • 조대인 기자
  • 승인 2019.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30개소 50여기 설치···다양한 ‘할 거리’ 제공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전기차 함께 위치한 맥도널드, CU 매장 모습.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전기차 함께 위치한 맥도널드, CU 매장 모습.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SK네트웍스가 전기차 충전사업을 본격 시작한다.

SK네트웍스는 지난 7월부터 서울, 경기, 인천, 대전, 부산, 경남 등 15개 직영주유소에 100kW급 9대 50kW급 6대 등 총 15대의 급속충전기를 설치, 시범테스트 등을 거쳐 27일부터 본격 상용 서비스에 들어간다. 충전요금은 kW당 173.8원이다.

SK네트웍스는 전기차 충전서비스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비스 오픈 당일인 27일부터 충전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유소 별로 선착순 50명에게 세차권을 지급하며 충전 후 결제 내역을 주유소 근무자에게 제시하면 된다. 전국 ‘ev Most’ 위치는 웹사이트 (http://evmost.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K네트웍스는 전국 주요 지역 자사 주유소에 연말까지 총 30개소에 50여기의 충전기 설치를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ev Most’ 멤버십 및 앱 기반 예약/결제/할인 연계로 고객 편의성도 함께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충전 대기 중인 고객에게 세탁, 식사, 독서, 휴식, 차량 점검 등 다양한 ‘할 거리’를 제공한다. 

SK네트웍스의 관계자는 “전기차 보유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분석 결과 주유소에서 차량 충전 시간 동안 정작 고객이 ‘할 거리’가 없다는 점에 착안했다”라며 “고객 중심의 행복경영을 펼치는 SK의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티맵, 지역 상권 등과 다양한 제휴를 통해 SK네트웍스 주유소를 삶의 가치를 높이는 충전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