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The Care’ 보일러.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The Care’ 보일러.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경동나비엔이 더욱 기분 좋은 아침을 만드는 ‘온수의 힘’으로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진화를 주도한다. 

경동나비엔은 2일 더욱 스마트하고 섬세한 기능과 품질로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The Car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비엔 메이트 ‘The Care’는 새롭게 탱크 내부에 전극 모듈을 설치해 매트 내에 흐르는 물을 살균 처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를 적용, 관리 편의성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기존의 살균 모드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전기 분해 살균수로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까지 알아서 깨끗하게 관리함으로써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경동나비엔은 99.9% 이상의 살균 성능으로 국제공인시험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주로 정수기에 제품에 줘지는 인증인 살균인증마크를 업계 최초로 획득하며 매트 내 물에 대한 안전성을 입증했다.

난방 기능도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빠른 난방 기능을 통해 기존 제품대비 최대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며 생활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난방 조건까지 감안해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도 추가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대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온도 모드를 제공, 사용자별로 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피부에 닿는 감촉까지 고려한 감성 품질 역시 돋보인다. 커버부는 100% 순면 소재를 사용하고 형광 표백이나 염색 처리를 하지 않은 원단으로 제작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매트부 역시 미국 식약청FDA 우수 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피부 독성 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할 정도로 엄격한 품질 관리 시행으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에 호평을 받아왔던 스마트 분리난방, 다중 안전장치, 블루투스나 와이파이를 통한 원격제어, 1mm 초슬림 매트 등 나비엔 메이트만의 장점 역시 그대로 살렸다.

디자인도 고급화됐다. 절제된 웨이브 패턴과 부드러운 곡면 마감으로 세련미를 갖췄으며 커넥터 연결부가 돌출되지 않는 깔끔한 설계를 적용해 수면 공간에 감성을 더하는 레트로 콘셉트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더욱이 엠보 터치 디스플레이로 사용의 편리함과 만족감도 높였다.

경동나비엔은 제품 론칭을 기념해 홈쇼핑 판매도 개시한다. 9월4일 오전 2시 CJ오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한 이후 7일 현대홈쇼핑, 8일 롯데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에서 오픈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www.navienhouse.com)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올해 진일보한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