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음성 사할린한인회 명절 후원금 전달
동서발전, 음성 사할린한인회 명절 후원금 전달
  • 김병욱 기자
  • 승인 2019.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동서발전 및 사할린동포회 관계자들이 후원금을 전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동서발전 및 사할린동포회 관계자들이 후원금을 전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동서발전(사장 박일준)은 5일 음성 사할린한인회 사무실에서 사할린 동포 어르신들의 풍성한 추석 명절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동서발전은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아 음성 사할린한인회에 100만원을 전달, 42명의 영주귀국 사할린 한인 어르신들이 더욱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동서발전의 관계자는 “사할린 한인 동포 대부분이 고령의 어르신으로 이 분들의 행복한 명절을 후원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사할린 한인 동포를 비롯해 음성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시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지난 5월 ‘다름을 넘어 어울림 한마당’ 음성 지역 축제와 어버이날 경로잔치를 후원하고 음성읍 내 지역아동센터 3곳에 난타 교육프로그램 강사비 및 난타 북, 드럼을 포함한 교육기자재를 지원했다.

이달에는 음성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3,200만원 상당의 ‘찾아가는 생활용품 및 명절 꾸러미’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발전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