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친환경 보일러도 역시 귀뚜라미’ 신규 CF 방영
귀뚜라미, ‘친환경 보일러도 역시 귀뚜라미’ 신규 CF 방영
  • 홍시현 기자
  • 승인 2019.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구매층 공략 위해 배우 지진희 발탁
귀뚜라미가 친환경 보일러 지원사업을 강조한 신규 CF를 선보인다.
귀뚜라미가 친환경 보일러 지원사업을 강조한 신규 CF를 선보인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송경석)는 친환경 보일러 지원사업을 강조한 신규 TV 광고를 12일부터 선보인다. 특히 배우 지진희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보일러 주요 고객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도 역시 귀뚜라미’라는 주제로 가정용 일반 보일러를 미세먼지 저감에 효과가 있는 ‘거꾸로 NEW 콘덴싱 가스보일러’로 교체하면 최대 20만원의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에서는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귀뚜라미 냉난방 기술연구소’를 방문한 일반 소비자들에게 ‘거꾸로 타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구매 혜택을 간결하고 명확하게 전달한다.

지진희는 보일러 주요 구매층인 29~50세대에서 ‘중년 아이돌’로 불릴 큼 인지도가 높고 지적이면서도 따뜻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첨단기술을 강조해 온 귀뚜라미보일러의 제품 특성과도 잘 부합한다는 평가다.

귀뚜라미의 관계자는 “가정용 저녹스보일러 보급 지원사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여전히 낮아 이를 제고하고자 공익적인 차원에서 신규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보일러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친환경 보일러 대중화 시대로의 전환을 이끌며 에너지절감과 미세먼지 저감에 솔선수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