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물자원公, 추석 앞두고 이웃사랑 다채롭게 전개
광물자원公, 추석 앞두고 이웃사랑 다채롭게 전개
  • 조대인 기자
  • 승인 2019.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사 및 각 지방사업소 인근 복지시설에 후원물품 등 전달
광물자원공사 익산 마이닝센터 직원들이 시온의 집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광물자원공사 익산 마이닝센터 직원들이 시온의 집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한국광물자원공사(사장직무대행 남윤환)가 지역사회 기여와 소외이웃 돌보기에 나섰다.

광물자원공사는 지난달 23일에는 명륜종합사회복지관에 저소득가정과 새터민을 위해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한데 이어 3일 남부하나센터에서 열린 새터민 합동차례 행사를 지원했다.

또 지난 5일에는 본사 사옥 로비에서 자매결연마을인 원주시 교항 1리와 함께하는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열어 지역 농산물을 홍보하고 임직원들에게 판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달 10일에는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를 통해 아동복지시설인 강원서부좋은이웃쉼터와 강원도아동복지센터에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했다.

강원 정선 국가광물정보센터는 3일 정선장학회에 장학금을 기부해 지역 내 저소득 가정 학생을 지원했다.

전북 익산 마이닝센터는 4일 익산중앙시장에서 구매한 명절음식을 시온육아원 아동들과 함께 나눠 먹는 행사를 가졌다.

강원 태백 광산안전센터도 6일 지역 재해자 단체에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고 센터 인근 지역 미화했다.

정장우 광물자원공사 경영관리처장은 “민족 최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와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했다”라면서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확대와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