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부발전 사택 내 마련된 ‘태안지역 농·특산물 장터’에서 지역주민들이 추석맞이 명절음식과 귀향선물 등을 구매하고 있다.
한국서부발전 사택 내 마련된 ‘태안지역 농·특산물 장터’에서 지역주민들이 추석맞이 명절음식과 귀향선물 등을 구매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은 10일 충남 태안 소재 자사의 직원용 사택인 ‘새빛마을아파트’에서 민족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직원, 가족 및 지역사회가 함께 소통하고 상생할 수 있는 ‘지역사회 어울림 마당’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서부발전의 직원용 사택인 ‘새빛마을아파트’를 개방 및 활용해 지역사회의 우수 농·특산물을 전시·홍보하는 ‘태안지역 농·특산물 장터’를 마련하고 추석맞이 명절음식과 귀향선물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판매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자 마련됐다.

한편 사택 내 시설물인 소공연장에서는 서부발전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음악밴드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유명 아카펠라 그룹과 사물놀이패의 공연이 진행돼 회사 직원 및 가족과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김병숙 서부발전 사장은 “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회사차원의 문화행사를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으로 연계해 시행하게 돼 뜻깊은 자리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직원, 가족 및 지역사회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