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썬기술단, 태양광 시공·운영·유지보수 ‘원스톱’
그랜드썬기술단, 태양광 시공·운영·유지보수 ‘원스톱’
  • 송명규 기자
  • 승인 2019.09.1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주)그랜드썬기술단(대표 위난구)은 태양광에너지 전문기업으로서 지난 2005년 전신인 그랜드썬 출범 후 현재 (주)그랜드썬기술단에 이르기까지 한결같이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선도해 왔다.

주요사업으로는 태양광발전사업, 정부지원사업, 태양광자재 B2B를 진행 중이며 태양광에너지에 관련된 모든 분야에 전반적인 사업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주요 서비스로 사업 검토, 프로젝트 개발, 엔지니어링, 자재 조달, 시공, 운영 및 유지보수관리에 이르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 중에 있다. 

14년 연혁의 그랜드썬기술단은 태양광 관련 풍부한 시공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허가부터 발전소 완공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는 ‘올인원시스템’을 구축해 전문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그랜드썬기술단은 설계, 시공, 제조, 토목, 설치, 측량 등 태양광발전소 구축을 위한 설계와 함께 이전설치, 컨설팅, 전기공사, 인허가, 가공 등 발전소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세부적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너지공단 선정기업으로 제작과 시공뿐만 아니라 AS까지 한번에 제공받을 수 있는 태양광사업 인프라 구축에 앞장서 왔으며 가격으로 맞춘 제품이 아니라 성능이 우수하고 안정적인 제품을 사용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특히 품질보증과 높은 신뢰도는 물론 풍부한 시공경험을 토대로 토털솔루션시스템을 구축해 수익성 극대화에도 유리한 설계방향을 제시한다.

또한 190여개 이상의 태양광발전소 건설 및 약 5만5,000건 이상의 사업검토 데이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투자를 통해 수익성을 극대화하며 국가인증제품만을 사용해 안정성과 품질을 함께 보증한다.

한국에너지공단 5년 연속 선정기업이자 신재생에너지 선도기업으로서 그랜드썬기술단은 전문적•창조적인 기술과 함께 혁신적인 기업정신으로 계속해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해나간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민영 2019-09-17 10:05:01
좋은 업체인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민영 2019-09-17 10:03:4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전시회에 가서 상담을 해봐야겠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