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전기기술인협회
김선복 회장

[투데이에너지]대한민국 에너지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항상 깨어있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고 있는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해 산업발전에 큰 기여를 해주신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독자들의 눈과 귀가 돼 전기 및 에너지산업 성장을 위한 올바른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는 전문 언론지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지금 전세계적으로 에너지전환이 추진되면서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 개발과 에너지 수요 증가에 따른 전력산업의 탈탄소화, 스마트그리드, 전력IT 등 전기 및 에너지 산업이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협회에서도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협회의 경영지표를 ‘참여하는 회원, 창의적인 조직, 선도하는 협회’로 정해 전기산업의 변화를 슬기롭게 대처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전기인재난지원단’을 발족해 전기인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독자들에게 전기 및 에너지 관련 다양한 정보를 여러 소통방식으로 전달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협회도 전력산업의 발전과 전기인의 위상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1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