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최고의 에너지 전문지로 성장 고대
[창간축사]최고의 에너지 전문지로 성장 고대
  • 투데이에너지
  • 승인 2019.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김병규 회장

[투데이에너지]우리나라의 에너지산업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 사용 정착을 위해 노력해 온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울러 올바르고 정확한 에너지 관련 기사를 제공함으로써 에너지·자원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애쓰시는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치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세계는 4차 산업혁명과 함께 에너지분야 혁명이 점점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화석연료 사용으로 온실가스와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 문제로 신기후체제와 기후변화 대응이 화두가 돼 인공지능기술과 신재생에너지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에너지시스템을 구축하는 에너지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도 변화와 혁신을 통해 회원의 권익과 협회가 발전하는 정책을 만들어 새롭게 도약하고자 합니다.

또한 우리 협회는 지난 강원도 펜션사고와 같은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사고와 소비자 보호를 위해 명예지도원 제도와 가스보일러 시공 시 무등록자 및 면허대여를 근절하기 위한 설치·시공 확인제도 도입을 위해 국회, 정부 및 관련기관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국민의 안전과 소비자보호를 위한 이러한 법안들이 조속히 시행될 수 있도록 투데이에너지에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1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국민과 애독자들로부터 무한한 신뢰와 지지를 받는 언론사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