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 청주시 이웃돕기 성금 전달
LS산전, 청주시 이웃돕기 성금 전달
  • 김병욱 기자
  • 승인 2019.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소외계층 지원사업비 1억원 기부
한범덕 청주시장(우)과 어승규 LS산전 사업장지원부문장이 성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범덕 청주시장(우)과 어승규 LS산전 사업장지원부문장이 성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LS산전이 청주1·2사업장이 위치한 청주지역 소외계층 자립을 위한 복지 사업 후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했다.

LS산전은 청주시청에서 한범덕 청주시장, 어승규 LS산전 사업장지원부문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시 이웃돕기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청주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서비스 정보 제공 및 체험을 위한 ‘청주 복지 페스티벌’, 저소득층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복지 사업에 사용 될 예정이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지역 소외계층 복지사업에 관심을 가져 준 LS산전에 감사드린다”라며 “성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은 가구 지원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어승규 LS산전 사업장지원부문장은 “사업장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전달한 기금인 만큼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눔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S산전은 ‘사회공헌의 기본은 지역에 대한 기여’로 인식하고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